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이메일 마케팅이 낡은 개념이라고 생각한다면 다시 한번 기회를 줘! 부탁받은 이메일이 인터넷만큼 오랫동안 존재해왔지만, 그렇다고 그것이 마케팅의 죽은 형태라는 뜻은 아니다.

그것을 새롭고 흥미롭게 만드는 새로운 방법들이 있다.

이메일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아이디어를 참고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다른 어떤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개인적일수록, 고객은 더 기꺼이 사업을 한다.

당신은 그들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과거 구매를 기준으로 마음에 들어 할 만한 아이템을 언급하거나,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의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다.

이메일 목록에 사용자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스팸 불만과 고객들의 손실을 보게 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이 문법적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메시지를 배포하기 전에 모든 텍스트와 요소가 원하는 방식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의 모든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고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뉴스레터의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가장 많은 관심을 받기 위해 중요한 정보는 항상 이메일의 상위 부분에 있어야 한다.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하면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무엇이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낼 때, 당신은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고 싶어한다.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십시오.

가입자에게 귀하의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없는 정보 제공 기사를 특별하게 이용하십시오.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관련 정보, 특별 할인 및 계절 인사말을 보내십시오.

매번 판매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매주 하나의 이메일 메시지만 보내도록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바쁜 삶을 살고 있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주 이상의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하거나 당신이 만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내용을 받지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면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구독자가 받는 메시지 수, 받는 빈도, 공개하고 싶은 정보를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고객이 프로세스를 어느 정도 통제하고 있다고 느낄 때 훨씬 더 만족하게 될 것이다.

고객 기반을 해결하는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끈기는 일반적으로 좋은 것이지만 수용적인 청중에게 발휘될 때 가장 좋다.

잘못된 고객에게 집요하게 굴면 그들을 짜증나게 할 뿐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더 낭비하게 된다.

전자 메일을 보낼 때 중요한 정보를 이미지에 넣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포함된 이미지 때문에 보기 싫거나 전혀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명확한 텍스트에 입력하고 전자 메일의 모든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특별한 이메일을 위해 당신의 형식을 바꾸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HTML 전자 메일을 자주 보내는 경우 텍스트 형식을 사용하여 변경해 보십시오.

현명하게 처리된 경우, 이것은 당신의 고객이 당신과 당신의 제품에 개인적인 연결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할 때, 그들의 이름을 물어보라.

이렇게 하면 이메일을 사용자 지정하여 고객이 개별적으로 주소를 지정하여 개인 경험을 쌓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익명하고 차갑게 보이는 이메일들과 구별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여러 플랫폼에서 전자 메일 메시지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완벽하다고 생각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모든 브라우저, 이메일 클라이언트, 그리고 심지어 운영 체제에서 그것을 테스트하라.

이메일은 리눅스 Gmail이나 Windows Hotmail과 같은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 나타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그 존경받는 마케팅 이메일은 보시다시피 아직도 많은 수명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찾은 조언을 구현하고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계속 찾는다면, 이 전략은 꽤 오랫동안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