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팁과 요령

훌륭한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팁과 요령

훌륭한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팁과 요령

납을 만들려면 머리털을 뽑아야 해? 리드 세대는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강력한 계획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 기다림은 끝이 없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데 필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조언들을 제공해 줄 것이다.

소비자의 구매 주기가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의 선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조사하여 추가적인 지식을 얻고자 할 것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하면 잠재 구매자가 더 많아질 것이다.

좋은 랜딩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로 바로 이동시키는 것보다 종종 당신의 사업에 더 좋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찾던 것을 그들에게 주고 있기 때문이다.

연락처 양식도 추가하면 단서가 치솟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객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종종 고객을 궁지에서 벗어나 구매로 내몰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어차피 그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살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이유를 하나 더 주면 당신은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사례 연구와 소비자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십시오.

결정적인 자료가 있을 때, 이것은 소비자들이 더 신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을 강화하고 고객 추천서를 여기에 포함시키는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어떤 사건들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에 빠져 있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웨딩쇼가 열릴까? 신혼부부들이 새 집을 장만하니, 그들에게 장만하라! 지역 신문의 분류 섹션을 참조하여 해당 지역에서 곧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지역 단서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주들의 주머니들이다.

당신은 누가 당신이 단서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또한, 여러분은 누군가가 그들의 치아가 어떻게 아픈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고 치과의사에게 그들을 추천할 수도 있다.

오직 당신에게서 사줄 단서들을 가져오는 것에만 집중하라.

일반적인 리드는 어떤 상황에서는 괜찮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달력을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하십시오.

단서들을 스팸메일로 보내고 싶지 않을 겁니다.

일정을 잘 지키면 전문적인 기질을 발휘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같은 사람들에게 여러 번 호소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평가하고 영업 활용 방안이 명확히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팔든 소비자들은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간결하고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현재 고객이 귀사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처음 다운로드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도착했는가? 포럼 때문에 교통 체증이 생기셨나요?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다이렉트 메일은 죽은 지 오래다.

많은 마케터들은 온라인에서 노력을 계속하며 직접 메일을 무시한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마케팅 방법을 여전히 사용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사람으로 두드러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종류의 메일을 테스트하여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틈새 시장을 겨냥한 리드 데이터베이스만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은 그 안에 있는 잠재 고객과 특별한 틈새시장을 가져야 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는 단서가 사전 자격인정되지 않으면 돈 낭비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인구 통계에 없는 많은 단서들을 얻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어라.

랜딩 페이지나 웹사이트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다음 논리적 단계가 항상 명확하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 구매자들에게 그 과정을 매우 쉽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제 당신은 품질 좋은 단서들을 얻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이제 새로운 비즈니스 리더를 찾는 데 필요한 의욕과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지 모르지만, 이 충고를 따르면, 너는 잘 지낼 수 있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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