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패닉 공격으로부터 자유로워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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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황 발작이 닥치면 매우 낙담할 수 있다.

이 상태는 종종 희생자들을 약하게 만들고 그들이 스스로를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다고 믿게 만든다.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공황 발작을 피하거나 이미 시작된 공황 발작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공황발작이 당신의 삶을 많이 방해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면, 이완 기술과 의식적인 호흡을 배우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호흡이 이완된 상태로 돌아가도록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미래에 일어날 때 더 잘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의 안전에 대한 진정한 위협에 기초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음으로써 여러분의 감정을 조절하도록 노력하라.

실제로 당신에게 위협적이거나 해로운 무언가가 있는가? 당신이 실제로 안전할 가능성이 높고 어떤 나쁜 일도 실제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증상이 극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

공격과 싸우지 말고 순간의 흐름으로 가도록 해라.

그 감정들이 당신의 핵심으로 들어가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 주위를 움직이고 있는 흐름 속에 있다는 것을 시각화하라.

가장 중요한 것은 깊이 그리고 의식적으로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침착하고 규칙적으로 숨을 쉬어라.

아드레날린 수치가 감소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싸우지 마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감정보다는 감정이 지나갈 것을 알고 있다는 사실에 집중해야 한다.

공황발작에 맞서 싸우려 하면 상태가 악화될 수도 있지만, 단순히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고 의도적으로 침착하게 있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에피소드의 종말을 재촉할 수도 있다.

일단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들이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그들이 공격을 받았을 때 그들 주변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계속 인식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공황 발작은 단지 당신의 신경계가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는 것일 뿐이며, 그것은 당신을 육체적으로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이 괜찮을 것이고 공황 발작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끔찍한 상황이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것은 공황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가 당신을 극복하는 것이라고 느낄 때, 대화할 친구를 갖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친절한 말로 위로해 줄 사람이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 변화를 줄 것이다.

포옹을 받고 안아주는 것도 긍정적인 일이다.

인간의 손길은 위로가 될 수 있으며, 당신을 진정시키고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

호흡을 조절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집중할 수 있다면 급성 불안감을 극복하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심호흡을 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정신이 혼미해진다.

또한 혈압과 맥박을 낮추는 것은 물론 긴장을 완화하고 순환을 증가시킨다.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을 화나게 한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에 대해 긴장한다면, 그것은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공격을 일으키기 전에 이 일을 참고 대화를 나누려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 글에서 알 수 있듯이 공황 발작은 다양한 치료법과 해결책에 문제가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난 후,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었던 기술들을 주목하라.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활용하면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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