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이메일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이메일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에 흥미를 잃는다.

그러나 시간을 두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이메일 마케팅은 엄청난 수익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을 받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만 편지를 보내는 것을 확실히 해라.

알 수 없는 수신자를 메일로 보낼 경우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단순히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할 수도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일 뿐이다.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라.

독자 몇 명이 있을 때, 친구들을 가입시키도록 시도해보라.

전자 메일에 가입 링크를 포함하면, 수신자는 가입할 것으로 알고 있는 다른 사용자에게 가입 링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특정 메시지 하나를 기준으로 전자 메일을 설계하십시오.

당신의 청중이 한 메세지 안에 과도한 양의 사실에 의해 지루해지거나 좌절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내의 단일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이 클릭해서 자세히 읽도록 유도하는 짧은 사본을 작성하십시오.

간단한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의 시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다.

“지금 구입”과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전략.

이것은 일을 처리하는 매우 반복적인 방법이고 당신은 스팸 발송자로 간주되어 많은 고객을 잃을 수 있다.

대신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두 개 이상의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가장 긴급한 정보와 최신 제안은 일반적으로 메시지 상단에 표시되어야 한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반응이 가장 좋은지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이메일의 다양한 요소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다음 주에 어떤 일이 올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여기에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메일을 받을지, 당신의 뉴스레터가 얼마나 자주 보내질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개인정보를 당신이 가지고 있기를 원하는지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사람들은 그들이 통제할 수 있다면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을 보낼 때만 선택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권한이 없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믿음을 빨리 잃게 될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회사에 나쁜 평판을 주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재앙이 될 수 있다.

그 사람이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가시적인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제공하고 그것이 분명한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모든 사용자들은 당신에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권이 있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위의 조언에서 알 수 있듯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여 당신의 사업에 이익을 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러니, 오늘 배운 것을 모두 추가하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의 사이트의 인기와 함께 어떤 종류의 향상을 볼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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