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이러한 요령과 팁으로 불면증을 없애십시오.

불면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난다.

불면증은 보통 꽤 빨리 지나간다.

하지만 정말로 문제가 있고 다른 접근법을 취해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여러분이 꿈꿔왔던 상쾌하고 편안한 잠을 시도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불면증에 허덕이고 있다면 근본적인 의학적 질환이 없도록 의사 방문 일정을 잡아야 한다.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 편두통, 막힌 호흡통로는 모두 숙면을 방해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불면증이 건강상의 문제로 야기된다면, 여러분의 의학적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여러분의 불면증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반드시 충분한 신체 운동을 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육체적으로 더 필요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보다 사무직을 가진 사람들이 불면증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을 것이다.

너의 몸은 충분히 피곤해야 잠을 잘 수 있다.

적어도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1마일을 걷도록 하라.

누울 때는 호흡에 집중한다.

깊게 숨을 쉬다.

이것은 매우 편안하다.

이 정도면 잠을 청할 수 있을 거야.

반복적으로 긴 숨을 들이마셔봐.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쉰다.

몇 분 후면 잠잘 준비가 될 수도 있다.

아로마 테라피가 불면증에 대해 아직 시도해 보지 않았다면, 이제 쇼핑하러 가야 할 시간이다.

여러 종류의 솥뚜껑과 양초들이 침실에 설치되어야 한다.

수많은 불면증 환자들은 이 자연적인 개념에서 어느 정도 안도감을 찾았다.

라벤더와 같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약초는 달래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그네슘은 당신이 더 잘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마그네슘은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주어 건강한 수면을 취하게 한다.

시금치, 검은콩, 호박씨 같은 것들은 모두 많은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 보충제의 또 다른 이점은 근육 경련을 줄여준다는 것이다.

노트북이나 다른 기기를 개인 침실로 가져가지 마십시오.

네가 허락하면 그들은 너를 밤새도록 깨어있게 할 거야.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라면, 잠자기 적어도 한 시간 전에 이 모든 것들을 끄십시오.

몸이 쉴 수 있는 시간을 내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큰 식사를 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지만, 여러분은 또한 배고픔과 잠 못 이루는 것을 동시에 다루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탄수화물이 가득한 것을 조금 먹어봐.

이런 간식은 몸 안에서 세로토닌 분비를 유발할 수 있어 긴장을 푸는데 도움이 된다.

취침 전 자극적인 활동은 피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 TV 쇼, 활발한 토론은 뇌에 자극을 준다.

당신의 뇌가 자극을 받으면, 그것은 잠드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좀 더 편안한 것들을 위해 그것들을 교환한다.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부작용과 수면제와 관련된 위험에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일단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또한, 부작용과 가능한 위험에 대해 여러분 스스로 연구하라.

취침 전 멋진 마사지는 불면증을 없애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사지는 진정시키고 진정시키며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두 분 모두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것을 남편/아내와 공유하십시오.

짧은 발 마사지라도 좋은 수면을 촉진하는 데 놀라운 효과가 있을 것이다.

분명 여러분은 잠잘 때 아이들에게 따뜻한 우유를 주는 관습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다.

그것은 신경계를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칼슘은 특히 신경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잠으로 떠내려가는 것을 도울 것이다.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이 지금 마음에 있기를 바란다.

이런 방법들을 당신의 야간 스케줄에 넣는 것은 당신이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몸은 수면을 예상하고 그에 따라 행동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인생에서 성공하고 번영하는 데 필요한 깊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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