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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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읽어보기

너는 너의 건강에 대해 혼란스럽니? 당신은 피곤함을 느끼고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지쳐 쓰러지는가? 그렇게 느낀다면 올바른 글을 읽고 있는 것이다.

다음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의 몸에 영양을 공급하라.

비타민은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영양이 잘 공급되면 운동으로부터 몸이 빨리 회복되고 지방을 연소시키며 근육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어떤 조합이든 섭취하기 전에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배워라.

예를 들어, 철은 칼슘 때문에 흡수하기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유제품을 먹거나 마시지 말거나,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 30분 이내에 칼슘 보충제나 제산제를 복용하면 안 된다.

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매일 단백질과 함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먹어라.

이 외에도 기본, 고품질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당신의 뼈는 칼슘에 의존하여 자라고 튼튼하게 유지된다.

몸에 칼슘을 섭취하려면 비타민D가 충분해야 한다.

보충제, 식이요법, 태양 노출은 적절한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것들을 받으면 여러분의 몸은 칼슘을 쉽게 흡수할 것이다.

보충제를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

이러한 특정한 비타민들은 잘 작용하기 위해 지방을 필요로 한다.

매일 먹는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여 건강해 지십시오.

적절하게 복용하면 비타민 보충제는 기분을 좋게 하고, 더 좋아 보이게 하며, 어쩌면 더 오래 살 수도 있다.

팝콘에서 유제품에 이르기까지, 리보플라빈, 즉 비타민 B2를 섭취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입니다.

비늘이 있는 피부와 갈라진 입술은 비타민 B2 결핍증이 있으면 생길 수 있고 적혈구 수치도 줄어들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빈혈, 백내장,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그렇더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권장 복용량을 고수하라.

호박, 당근, 짙은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를 제공한다.

신선한 농산물은 보통 몸에 필요한 건강한 단백질로 가득하지만 통조림 대신 신선하게 먹어야 한다.

건강한 식단을 먹고 싶더라도 식단을 향상시키기 위해 양질의 종합 비타민 및/또는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의 의사에게 비타민과 미네랄의 결핍을 확인하기 위해 신체 검사를 해달라고 요청하라.

당신이 정확히 어디에 서 있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적절한 보충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충제가 개인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당신의 건강은 그들의 이익만큼 회사에 중요하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은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는 최선의 방법을 스스로에게 알려야 한다.

의심스러운 것이 있으면 비타민이나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망간 섭취를 증가시키는 것을 고려하라.

망간은 당신의 몸이 상처를 치료하고 뼈를 형성하는데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 단백질, 탄수화물을 대사시키는 것을 돕는다.

홍차와 전곡은 이 영양소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인터넷이나 동네 비타민 숍을 통해서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인생은 비참하다.

여러분이 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기사를 방금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섭취할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좋은 조언들을 지금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읽은 지식은 하루 동안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들 수 있다.

너에게 행운을 빌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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