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흥미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흥미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흥미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가장 최근의 방법은 모바일 마케팅이다.

다음 유용한 힌트를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에 더욱 익숙해지고, 모바일 마케팅이 귀하에게 얼마나 유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함으로써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해야 한다.

데이터베이스에 숫자를 추가할 때 윤리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명시적으로 요청하지 않고 당신의 메시지를 받게 되는 고객들은 매우 짜증이 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들어오도록 해야 한다.

기존 온라인 고객에게 모바일 데이터베이스에 가입하도록 요청하고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을 위해 일하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고객들의 욕구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그리 멀리 가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는 데 문제가 있다면, 이것은 당신 둘 다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의 핵심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의 기본 속성과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QR코드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광고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그렇게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쿠폰 제공에 접근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전단, 카탈로그, 심지어 명함까지 이 코드들을 어디에나 넣어라.

QR코드를 포함하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빠르게 연결하고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짧고 달콤한 것이 모든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때 중요한 열쇠다.

청중이 빨리 이해할 수 있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세요.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미션 진술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할 계획인지에 대해 설명한다.

사명선언을 하는 것은 윤리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에는 홈 베이스가 필수적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계속 접속하기를 원해야 한다.

전체 비즈니스 모델이 모바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해서는 안 된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모바일 기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보를 받으면 소비자들이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 수 있고 가능한 한 기능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고객이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받을 때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이러한 장치를 판매하는 상점을 방문하여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광고에 높은 목표를 두고 “바이러스” 파도를 잡을 수 있는 고리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기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마케팅 지평을 크게 넓힐 때까지 그들의 친구들에게 그것을 넘겨줄 것이다.

회사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웹 페이지에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고객들은 아마도 당신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보는 사람들은 탐색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쉬운 사이트도 모바일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사이트를 특히 단순하고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바일 페이지로 A/B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이것은 표준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만큼이나 모바일 사이트 개발에 중요한 전략과 그렇지 않은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가지 다른 버전의 귀사 랜딩 페이지(A&B)를 개발하여 어떤 버전이 가장 많은 변환을 이끌어내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으로 가장 성공적인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고객의 위치를 아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의 독특한 장점이다.

다른 마케팅 유형과는 많이 다른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다른 장소에 따라 맞춤 제작할 기회가 있다.

귀사를 위해 이 위치 목표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짧은 코드를 공유하는 대신, 전용으로 구입하십시오.

가격이 비쌀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의 브랜드와 연결시킬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짧은 코드를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에이전시와 연결될 것이다.

코드 공유를 사용하는 것은 법적인 문제도 일으킬 수 있다.

코드 공유 회사가 베스트 프랙티스를 사용하지 않고 시스템을 남용할 때, 이것은 당신에게 문제를 의미한다.

광고는 항상 개선될 수 있다.

주요 경쟁업체도 계속 주시하십시오! 이 기사는 모바일 마케팅 기술의 혁신적인 세계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했어야 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