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아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당신이 좋아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당신이 좋아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전 세계의 사업주들은 이윤을 늘리고, 판매를 향상시키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런 사업주들 중 한 명이라면, 혹은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메일 마케팅은 단지 당신을 위한 것이다.

이것을 어떻게 하면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전자 메일당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이 한 번의 이메일에서 너무 많은 자료를 다루려고 한다면 고객들은 금방 당황할 것이다.

이메일 내의 단일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이 클릭해서 자세히 읽도록 유도하는 짧은 사본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고 있지 않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이메일을 생성할 때는 “지금 구입!”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다가오다.

당신이 스팸 발송자인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을 함으로써 사업을 잃을 수도 있다.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여 고객이 귀사와 귀사가 판매하는 제품을 존중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항상 전자 메일을 교정하십시오.

특히 프로처럼 보이고 싶다면 이메일이나 뉴스레터가 정확해야 한다.

여러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및 브라우저에서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전자 메일 설계가 원하는 방식으로 전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효과성을 테스트하려면 실험 라인의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한 개의 이메일을 선택한 후, 그 중 절반은 하나의 제목줄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제목줄로 보내세요.

이렇게 하면 어떤 유형의 제목줄이 열려 있는 비율을 증가시키는지, 반대로 어떤 제목줄의 유형이 받은 문서에서 무시되는지 알 수 있다.

일관성이 핵심이다.

항상 전자 메일에 동일한 비즈니스 로고,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그들이 몇 개의 메시지를 받으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인식할 것이고 기꺼이 그것들을 열 것이다.

어떤 사업이라도 친숙함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도 마찬가지다.

이메일로 연락하기 전에 고객의 허락을 받는 것이 좋다.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잠재적인 스팸으로 간주하고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일 품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가입자에게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한 기사를 제공하라.

또한 당신의 소중한 가입자들에게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몇 가지 독점적인 오퍼를 주십시요.

명절에 인사말을 보내라, 그들에게 판매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앞서 언급했듯이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귀사의 매출을 크게 증대시키지만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기술을 당신의 마케팅 계획에 아직 채용하지 않았다면,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이 기사의 유용한 아이디어 중 일부를 구현하기 시작하면 귀사의 비즈니스가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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