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완전히 끊으십시오.

담배를 완전히 끊으십시오.

담배를 완전히 끊으십시오.

금연에 있어서는 동기부여가 가장 중요하다.

담배를 끊으면 그 혜택은 무수히 많다.

이러한 이점들 중 몇 가지를 동기 부여 요소로 선택하는 것은 상황이 어려워질 때 당신을 계속 유지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가족의 건강은 물론 건강도 좋아질 것이다.

구원받을 돈과 그대가 뿜어낼 생명력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니 이 기사를 읽고 금연에 도움이 될 조언들을 알아보세요.

당신의 동기를 더하고 일상 생활에서 담배를 없애기 위해 금연의 이점을 기록하라.

이런 것들을 적음으로써, 당신은 그만두는 것에 대한 당신의 관점의 방향을 통제하기 시작한다.

이것이 이번에는 그것을 고수하려는 동기가 될 수도 있고, 그것을 끝까지 보는 데 더 집중할 수도 있기 때문에 더 쉬울 수도 있다.

운동을 시작하면 담배를 끊을 때 살이 찌는 것을 피할 수 있고, 담배를 피울 때 정신을 바짝 차릴 수 있다.

운동은 니코틴 철수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으면 매일 바깥에서 짧은 산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가 압도적일 때 좋은 지연 전략을 써라.

10분 정도 지나면 기분이 어떨지 스스로에게 말하고 정신을 딴 데로 돌리십시오.

10분 안에 갈구하는 패스를 봐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에 따라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아마도 니코틴 대체 요법이 도움이 될 것이다.

니코틴 금수는 당신을 불안하고, 짜증나게 하고, 좌절하거나 우울하게 할 수 있다.

니코틴에 대한 갈망은 그 때 압도적일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이러한 감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한 치료는 사실상 당신이 그만둘 확률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로젠지나 껌과 같은 니코틴 대체물을 피하라.

담배를 끊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전에 몰랐던 자원을 그만두는 것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의사 선생님이 당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만두게 하는 약을 처방해 줄 수도 있다.

당장 그만둘 수 없다면 담배 브랜드를 바꿔라.

당신이 맛이나 냄새를 싫어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더 싫어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가벼운 담배를 구입하기로 선택했다면 더 많은 양을 피우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것이 담배를 혐오스럽게 만들고 당신이 그만두려는 노력을 돕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담배를 영원히 끊을 수 있을 때까지 좋은 담배를 끊는 연습을 하라.

처음에는 실패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동기부여를 계속해야 한다.

담배를 끊고, 다시 시작하지 않고 가능한 한 오래 갈 계획이다.

만약 당신이 다시 흡연에 굴복한다면, 당신은 즉시 새로운 금연 날짜를 정해야 한다.

그만두는 것을 시도하고, 매번 더 오래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 과정에서 배우는 것처럼 말이다.

결국, 당신은 영원히 그만두고 다시는 담배에 불을 붙이지 않을 것이다.

금연 계획의 첫 번째 단계는 금연을 하는 것이다.

비흡연자로서의 삶이 오늘부터 시작된다고 마음먹어라.

냉담하게 그만둬라.

완전히 멈추고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마라.

이 전략은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방법이 전반적으로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몸 건강히 잘 지내세요! 당신은 폐활량이 더 좋아질 것이기 때문에, 운동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규칙적인 활동은 또한 예상되는 체중 증가의 일부를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게다가, 운동은 당신의 몸이 엔도르핀을 생산하게 하고, 이것은 당신에게 자연적으로 높은 수치를 줄 수 있다.

비록 고도가 니코틴 고만큼 좋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담배 금수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능한 한 흡연자로서의 자신을 상기시키는 것을 없애라.

라이터와 재떨이를 버려라.

카펫, 휘장, 가구뿐만 아니라 린넨, 수건, 의복 등을 청소하여 연기의 악취를 제거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흡연을 상기시키거나 유발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금연에 성공하려면 어려운 시기를 버텨야 한다.

당신이 그만두어야 하는 이유와 그것이 당신이 본 궤도를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는 동기일 수도 있는 이유를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이러한 조언들 중 일부를 잘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그 습관을 영원히 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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