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대처 전략 및 팁으로 이명 처리

검증된 대처 전략 및 팁으로 이명 처리

검증된 대처 전략 및 팁으로 이명 처리

이명은 대처하기 어려운 조건이지만 때로는 저절로 해결되는 경우도 있다.

증상을 줄이려고 하거나 아예 없애려고 할 수 있는 것들이 꽤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 상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을 해줄 것이다.

큰 소음을 수반하는 일련의 상황을 피하십시오.

큰 소음이 불가피할 경우 귀마개를 착용하십시오.

너무 큰 소음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이명을 유발하거나 기존의 이명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더 이상 과도한 소리를 노출시키지 않으면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또 다른 이명 공격을 원하지 않는다.

백색 소음 발생기는 밤에 유용할 수 있다.

백색 소음은 이명 증상과는 달리 소음으로 집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백색 소음기를 사용할 때 그들의 증상이 실제로 더 나쁘다고 보고한다.

이 방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시도해 보는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안도감을 찾을 때까지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시도해야 할지도 모른다.

피곤한 개는 좋은 개라고 하며, 이명을 가진 사람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잠자리에 들 때 피곤할수록 잠에 빠져드는 것은 덜 힘들 것이다.

운동은 많은 다른 이점 외에도 이명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인생을 정리해라.

스트레스는 이명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가능하다면 덜 힘든 직업으로 전환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당신의 침실에 있는 선풍기나 하얀 소음기를 사용하여 당신이 잠들 수 있도록 도와라.

다양한 옵션으로 실험함으로써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특정한 소음을 찾아라.

백색소음은 이명을 교란시키는 것만으로도 쉽게 잠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 증상을 다루는 데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많은 사람들은 명상을 해보라고 권한다.

이것은 개인의 마음과 사고 과정을 편안하게 하는 잘 알려진 방법이다.

그것은 뇌가 집중하도록 가르치고 산만함을 무시하도록 가르친다.

이것은 전체적인 휴식을 증가시키고 수면을 개선시킨다.

의사와 상담하다.

이명의 초기 증세는 걱정스러울 수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명의 증상에 대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도구를 가질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이명의 원인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진단 테스트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면, 그 또는 그녀와 함께 처음 방문했을 때 의사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조건들을 위해 처방된 약들은 당신의 이명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부드럽게 상기시켜주는 것은 의료 전문가들이 다른 약품들을 치료할 때 당신의 상태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른 이명 환자들을 찾아봐.

매우 자주, 만약 여러분이 지지해주는 친구들로 구성된 원을 세울 수 있다면,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한 감정은 줄어들 것이다.

모든 연령대의 수백만 명의 남녀가 이명에 영향을 받고 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입장이 되어본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어떨까?

이명을 다룰 때는 큰 소음을 피하십시오.

귀마개를 지갑이나 글로브 박스에 가까이 보관하여 예상치 못한 소음 노출로부터 보호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귀마개를 가져오지 않으면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갑작스럽고 피할 수 없는 소음에 대해서는 손가락을 귀에 대고, 꼭 해야 할 때까지 그 곳에 둔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명 현상은 다루기 어려운 것일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치료법이 안도감을 가져다 주는지 이해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얻을 수 있는 이명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있는 팁을 사용하여 당신이 평화롭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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