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팔로우 팁으로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보기

간단한 팔로우 팁으로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보기

간단한 팔로우 팁으로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보기

사업에 있어서 명성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의 없다.

사업에 대한 말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이윤이 떨어질 수 있다.

평판이 나빠지면 정말 사업에 타격을 줄 수 있다.

평판 관리에 대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행복하고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부정적인 코멘트가 몇 개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긍정적인 내용이 신선한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대화할 때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되면,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그러면 여러분은 해결책을 가지고 곧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불우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십시오.

그러면 평판이 탄탄해질 겁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면, 그들의 부정적인 경험은 긍정적일 것이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사전 예방적이며, 앞으로 당신과 거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핵심 검색어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 이름이 될 것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권위를 쌓을 수 있다면 정말 순위가 올라갈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지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당신의 사업 영역과 관련된 일이니 세상 돌아가는 일을 꼭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이유없이라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가 언제 나올지 알 수 없다.

온라인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페이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데 도움이 된다.

보통 한달에 몇번씩 해야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판매나 프로모션인 판매를 제공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사적인 제안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은 어떤 것을 공짜로 얻으려는 사람들의 더 많은 불평을 보기 위해서 불평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정확히 게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그들이 가는 식당이나 공공장소를 방문하라.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채팅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미래에 그들의 필요에 따라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온라인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온라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는 항상 지면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은 거기에서 소비자 경험에 대해 토론하는 경향이 있다.

플랫폼을 모니터링하면 게시된 부정적인 댓글에 대해 즉각적인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그러면 사업 평판에 미치는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게 될 것이다.

고객의 기대치를 설정하셨습니다.

고객에게 솔직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응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동안 아무것도 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회사의 명성은 사업주라면 주의가 필요한 측면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사업으로서 성공하는 것은 당신의 명성에 달려 있다.

여기에 있는 팁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탄탄하게 유지하십시오.

Close